오늘은 하우스,이동장 아리코 소동물 목재 장난감 나무울타리 & 사다리 S 할인금액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원가금액 12% 6,300원에서 쎄일금액
5,54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아리코 소동물 목재 장난감 나무울타리 & 사다리 S 상품구매


동네뒷산나무가 더 좋을듯해요 | 햄ㅌㅍㅇ에서 헤이즐브릿지사려고했는데 품절인데다가 3개월은 걸린다고해서 여기서 샀어요~근데 생각보다 나무 상태가 너무 안좋네요~햄스터장에 한군데 막아서 디깅구역만드려고 총 4개 구매했는데 그냥 중국 뒷산 나뭇가지 잘라다 만들었는지 마감도 안좋고 중국벌레 나올듯한 비주얼..ㅡㅡ
굵기도 제각각에 휘어지고 막 쳐내서 잘려있는것도 있고..반품할까 고민중이에요..ㅡㅡ
재질대비는 비싼듯요.
저도 찜찜해서 포장을 아직은 못뜯고 있네요..ㅡㅡ

추가..
한참 고민하다 그냥 필요해서 넣었는데 막상 넣으니 좋긴하네요;;이상한 나무들이 베딩에 가려져서 잘 안보여요~ㅋ구획나눠서 베딩공간 만드니 햄스터가 좋아해요 나름 괜찮은데 발끼는건 조심해야겠어요 틈새가 은근 있네요


너무 예쁘지만 사용시 주의해주세요! | 너무 예쁘고 잘 쓰곤있지만 햄스터 다리가 저렇게 끼어서 제가 발견할때까지 벗어나질 못했었어요 다행히 부러지진않았지만 정말 위험했고 다른 골든햄스터도 다리가 끼는걸 본 적이 있어서 울타리가 아닌 가급적 다리로 사용하려구 해요 ㅠㅠㅠ
소나무로 되어있다고 하던데 침엽수가 햄스터에게 좋은목재는 아니지만 톱밥이 아닌 저정도 물품이라면 괜찮다는 말고 있고
그래도 자연주의에 좋고 너무 예쁩니다..


나무가 필요해서 구입하였습니다. | 두개시켰는데 하나는 나무 상태가 별로 안좋아서 다 까져서 안에 철사 같은게 보여요ㅠ
좀 썩은거 같기도 하고ㅜㅜ
근데 빠른 배송에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그냥 씁니다


예쁘지만 사용시 주의하세요! | 원래 햄스터 울타리지만 저는 물생활을 하기
때문에 나무가 필요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아리코 소동물 목재 장난감 나무울타리 & 사다리 S, 1개다리 또는 울타리로 사용 가능해요
너무 예쁘지만 다리끼임에 주의해주세요!
다리가 끼어 비명을 지르거나 벗어나지 못해 골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리코 소동물 목재 장난감 나무울타리 & 사다리 S 상품구매


The post 아리코 소동물 목재 장난감 나무울타리 & 사다리 S 좋을듯해요 appeared first on 락피아.


아리코 소동물 목재 장난감 나무울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