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패턴을 약간만 바꿔도 확연하게 좋아진 나의 몸을 느끼게 되는 몇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이 방법들은 힘든 방법이 아니어서 꾸준하게 하는 일상의 습관을 들이시면 몸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첫번째. 매일매일 일어나면 물마시기

잠 잘 동안 몸 속의 휴식을 일깨워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 아침에 물 한 잔입니다. 또한 밤새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는 역할도 합니다.

두번째. 꽉 쪼이는 삼각팬티 대신 헐렁한 팬티와 바지입기 이것도 싫으면 잘 때 발가벗고 자기

의학적으로 남성의 고환은 체온보다 낮아야 한다는게 일반적인 상식입니다. 하지만, 현재 많은 남성들이 입고 지내는 타이트한 바지와 팬티로 인해 남성의 고환이 압박을 많이 받아 열을 상승시킨다는 연구결과는 많이들 들었을겁니다. 패션을 포기하지 못한다면, 잘 때만이라도 고환을 자유롭게 해 주는게 어떨까요? 고환이 차가워지면 남성 호르몬 분비가 왕성해져 정자의 생산을 늘이게 됩니다.

세번째. 소변볼 때 발뒤꿈치 들고 소변보기(괄약근 쪼이기 운동하기)

소변 볼 대 뒤꿈치를 들면 괄약근을 조여서 정력에 좋은 운동입니다. 소변 볼 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괄약근 운동을 하게 되면 남녀 모두에게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괄약근을 3초 정도 조였다가 풀고 2초 후 다시 조이는 방식으로 8번을 1세트로 5세트 하면 좋다고 하네요. 그것도 귀찮으면 그냥 생각날 때마다 무조건 항문을 조이세요. 이 운동은 큰 힘들이지 않고 티나지 않게 이야기하면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인 반면에 효과는 남녀모두에게 최고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너무나 쉽지만 효과만점의 3가지 정력강화방법

The post 너무나 쉽지만 효과만점의 3가지 정력강화방법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너무나 쉽지만 효과만점의 3가지 정력강화방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